본문 바로가기

미디어 리뷰/유니크한애니썰

롯데씨네마 동성로점_건담 베이스 습격사건!


아홍홍ㅎ옿옿옿..

 

이런..

 

ㅋㅋ

 

해리포터 보러 고담시티의 롯씨 동성로를 갔걸랑~

여기 3-4번 왔는데 왜 못봤을까..

ㅎㅎ

 

2층에 건담베이스라는

덕후들을 위한 매장이 있는거야!!!!!!

 

우엉..

 

살짜기 구경하시고,

피겨 하나샀음..

 

친절하게 사진도 OK라고 ㅎㅎㅎㅎ

 

짬날때 지대로 구경해야지..ㅎㅎ

 

자 조공 ㄱㄱ



-> 자.. 자쿠!!! 등신대 사이즈!!

 

 

-> 건담과 자쿠가 입구 양쪽을 지키고 있었음..

헐!!!!!!

 


-> 또다른 입구에서 본 모습..

야 이 덕후드라~

같이 놀자~~~~~~~~ ^^*

 

 


-> 큐.. 큐베레이~~

내가 건담 씨리즈 중에서 가장 사랑하는 기체..

아홍홍ㅎ옿...

저 수려한 곡선..

 


-> 이거슨 하록횽을 위한 조공!

초합금 안드로메다 호!

(60-70cm 정도의 크기였음)

 

-> 이분을 안다면 진정한 건덕후!

(근데.. 사진에 다 나와있네 ..ㅋㅋ)

 

 


-> 카운터를 왼쪽에 두고 찍어봄..

저 아가씨에게 계산을 의뢰했었는데..

의외로 사진빨 잘나왔네.. 으힝!

(실물은 본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)

 



 

-> 5,000원 짜리임.
-> 오호라.. 포장에 부품이 3개!
-> 짜잔..
-> 으힉.. 겨우 5천원인데! 파.. 팔도 움직여!!!!!!!!

 

ㅎㅎㅎㅎㅎ

 

고담시티즌들 이런 거 알았으면 진작 말해주지!

 

아.. 담엔 아스카 짜응도 찍어와야겠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