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미디어 리뷰/감성무비스토리

이제 나의 눈은 .. 호빗!

몇번 올린 적 있지만,

잭슨 횽의 야심찬 차기작!

 

호빗!!!

 

이것도 씨리즈 할 거다라는 소리가 있던데.. ㅎㅎㅎㅎ

 

 

아래 사진은 호빗에 출연하는 드워프족 전사들의 스틸 컷!

 

와우!

하프드워프 횽도 있는 것이여? ㅋㅋ

 

이건 뭔가.. ㅋ

와우의 드워프 캐릭이랑은 뭔가 다르잖아!

 

@.@

 

 

 

센터는 드워프왕자이심.

 

노리 - 필리 - 도리 - 보퍼 - 글로인(김리아빠) - 드왈린 - 왕자 - 발린 - 오인 - 봄버 - 비퍼 - 오리 - 킬리

 

 

ㅎㅎ

 

센터가 호빗에서 중요한 캐릭이라네요.

아.. 호빗 읽어봐야겠다.

반지의 제왕 다 읽고 달아서 읽으려다가

넘 피곤해서 패스했었는데.. ㅋㅋ

 

 

 


참나무 방패 소린(Thorin II Oakenshield)

드워프족의 왕자.

들고 있는 검은 오크킬러라는 뜻의 '오르크리스트'!